SUPPORT

고객지원센터

고객 FAQ

Q팜봉투에 약품 이미지가 다르게 출력돼요expand_more
A 컴퓨터 바탕화면에 팜봉투 설정 아이콘 실행 후 기본옵션 > 복약안내수정 메뉴로 접속해 주세요.
해당 메뉴 약품 검색란에 약품 검색 후 검색된 약품명 마우스 우클릭하여 약품 이미지 업데이트 진행해 주세요. 해당 컴퓨터에서 1회라도 출력한 이력이 있어야 복약안내수정에서 검색 됩니다.
작업 후에도 동일하면 고객센터 1588-7599 ARS 2번으로 연락 주세요.
Q팜봉투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expand_more
A 팜봉투는 팜페이몰(https://www.pharmpaymall.com) 홈페이지 로그인 후 팜봉투 전용관 메뉴에서 주문 가능합니다.
팜페이몰 로그인 혹은 회원 관련 문의는 팜페이몰 고객센터 02-598-7733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'팜페이몰'로 문의해 주세요.
팜봉투 디자인 상담은 담당부서 02-2168-9984, 02-2168-9916로 문의해 주세요.
Q팜봉투 주문했는데 1박스만 왔어요expand_more
A 팜봉투는 총 3박스로 각각 운송장 번호가 부착되어 따로 배송될 수 있습니다.
운송장 번호 확인 필요하시면 팜페이몰 고객센터 02-598-7733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'팜페이몰'로 문의해 주세요.
Q팜봉투 자동으로 출력 안 되게 어떻게 하나요expand_more
A 자동 출력 옵션은 사용 중이신 조제프로그램에서 변경 가능합니다. 조제프로그램 내 봉투 자동 출력 옵션 확인하셔서 변경 후 저장해 주세요.
Q브라더 프린터 모니터 화면에 예열될 때까지 기다려 달라고 문구 뜨고 출력 안 돼요 expand_more
A 갑자기 날씨가 추워지면서 내부 온도가 많이 낮아졌을 때 뜨는 내용이라 일단 제품 보호를 위해 내부 온도를 올리고 30분-1시간 정도 기다렸다 프린터 껐다 켜주세요.
이후에도 동일하면 고객센터 1588-7599 ARS 2번으로 연락 주세요.
Q브라더 프린터기에서 복사하면 줄이 그어져 인쇄돼요expand_more
A 스캔 유리 평판이 깨끗하지 않을 때 나타나는 증상으로 스캔하는 유리 평판을 깨끗하게 닦아주세요. 특히 왼쪽 얇은 유리 평판을 알코올 솜 등으로 깨끗하게 닦고 마른 후 재시도 해주세요.
그래도 증상 동일하면 고객센터 1588-7599 ARS 2번으로 연락주세요.
Q브라더 프린터 잉크 충전했는데 잉크가 부족하다고 떠요expand_more
A 잉크 충전이 제대로 인식되지 않았을 때 나타나는 증상입니다. 프린터기에서 잉크 뚜껑을 모두 열었다 10-15초 후 닫으면 프린터 모니터 화면에 잉크 충전했는지 확인하는 메시지가 뜹니다. 모두 '예'를 눌러 주세요.
Q잉크 충전했는데 인쇄가 흐려요expand_more
A 기기에서 아래 방법대로 노즐 청소 진행해 주세요.
브라더 프린터 : 설정 > 일반설정 > 유지관리 > 프린트 헤드세척 > 모두 > 강함
캐논 프린터 : 설정 > 유지관리 > 정밀청소
청소 후 테스트 페이지 인쇄하여 인쇄 품질 다시 확인해 주시고 , 증상 동일하면 고객센터 1588-7599 ARS 2번으로 연락 주세요.
Q프린터 잉크 주문 어떻게 해요expand_more
A 고객센터 1588-7599 ARS 2번으로 연락 주시거나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'팜페이' 채널로 요청해 주세요.
clos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