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 FAQ
- Q팜보드 화면에서 과거 조제 내역이 다 안 떠요expand_more
-
A
과거 조제 내역 확인 화면에서 조회 조건을 최근 ~일에서 최근 ~건으로 변경하시면 더 많은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- Q팜포스 바코드 찍으면 미등록 상품이라고 떠요expand_more
-
A
팜포스 화면 내 상품관리 메뉴에서 상품 등록 후 사용해 주세요. 기존 판매 상품이면 고객센터 1588-7599 ARS 2번으로 연락 주세요.
- Q사용하지 않는 약품코드 삭제하고 싶어요expand_more
-
A
한 번이라도 판매한 이력이 있으면 삭제 불가합니다.
사용 이력이 없는 약품은 팜IT3000/PM+20 프로그램 내 조제판매약품관리 메뉴에서 삭제 가능합니다.
- Q라벨 인쇄하면 글씨가 중간에 끊겨요 expand_more
-
A
라벨 프린터는 감열 방식이라 프린터 커버를 열고 검은색 감열 롤러 부분을 알코올 솜 등으로 닦은 후 사용해 주세요.
- Q라벨지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expand_more
-
A
고객센터 1588-7599 ARS 2번으로 연락 주시거나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'팜페이' 채널로 요청해 주세요.
- Q팜보드에서 결제 요청하면 팜페이 서비스 가입하라고 나와요expand_more
-
A
조제프로그램 내 환경설정 > 신용/현금영수증 설정 메뉴에서 '팜페이'로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.
팜페이로 설정되어 있는데도 해당 메세지가 뜨면 고객센터 1588-7599 ARS 2번으로 연락 주세요.
- QPC 교체/포맷 예정인데 팜보드 백업 필요한가요expand_more
-
A
팜보드만 사용하시면 백업 따로 필요 없으시고, 팜포스 내 다빈도 상품 등록해서 사용 중이시면 백업이 필요합니다.
고객센터 1588-7599 ARS 2번으로 연락 주세요.
- Q팜보드 프로그램 사용하려면 어떻게 하나요expand_more
-
A
팜페이 카드 단말기 사용하는 회원 약국에 한 해 설치 가능합니다. 팜페이 회원 약국이시면 고객센터 1588-7599 ARS 2번으로 연락 주세요.